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기타

우리 도서관에서는 방문, 전화, 우편, FAX, 인터넷을 통해 이용자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불만족 및 불친절 사항을 듣고자 합니다.

관장실, 사서과, 총무과, 홈페이지별 불만족·불친절·건의사항·연락하실 곳 안내표입니다.
불만족·불친절·건의사항·연락하실 곳
관 장 실 055)637-9267
사 서 과 055)637-6311
총 무 과 055)636-9210
홈페이지 http://gjlib.gne.go.kr/

처리결과는 1주일 이내에 회신하여 전화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회신하여드리고 신속하게 시정 조치하겠으며, 특별한 사유로 인해 시정·조치가 어려운 경우에는 상기 기간 내 그 사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