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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
이용자가 직접 방문이나 전화통화 시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

연락을 주시면 사실을 확인하여 해당 공무원에게 주의·교육을 시키고 즉시 이용자에게 사과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
이용자가 서비스 면에서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

  • 규정상 업무절차에서 만족을 느낄 수 없는 경우는 이용자의 불만족 사항을 상세히 파악하여 즉시 그에 대한 자료를 제시하여 이해가 되도록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.
  • 직원의 실수나 착오로 업무처리가 잘못되어 이용자가 두 번 이상 방문했을 경우에는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토록 하고 이용자에게 정중히 사과하겠으로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